XtGem Forum catalog

[주식공부] 예수금, 증거금, 미수금, 반대매매 그리고 미수동결계좌란

대회 기간 유럽 재정 위기 악재가 부각되며 글로벌 금융시장이 큰 폭으로 출렁이자 참가자들의 주간 수익률이 130%에 달하기도 했다. 주간 거래도 한 달 새 감소했다. 주식 매수 계약을 한 후 이틀 뒤에 실제 매매가 이루어지는데, 증거금과 예수금이 매수금액에 모자를 때 그 금액을 미수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호가공백이 많이 생겨 원하는 가격에 매매가 쉽지 않습니다. 국내 주식 및 선물 옵션은 오전 9시부터 3시까지만 매매가 가능합니다. 반대로 풋 옵션은 팔 수 있는 권리를 의미합니다. 아래 스크린샷은 바이낸스 모바일 앱에서 선물 (Futures) 롱포지션과 풋 포지션 동시에 잡고 있는 것입니다. 바이낸스 모바일 앱에서 롱포지션과 풋포지션을 두개 동시에 같은 갯수의 코인을 들고 있게되면 신기하게 청산은 당하지않습니다. TRX 코인 ( 트론코인) 6,177개의 롱포지션과 트론코인 풋포지션 6,240개를 잡고 있습니다. 코인 입금은 할 줄 안다 하시는 분들도 위 그림처럼 바이낸스 선물 지갑 페이지를 보시면 입금할 수 있는 화면이 보이질 않습니다. 즉 믿을수 있는 선물대여계좌업체를 선정하셔야 한다는 것 입니다. 하락할 것 같다면 Put Option을 매수하고, 하락하지 않고 상승하게 된다면 Put을 매도하게 됩니다. 사실 얼마전까지만 해도 선물 현물 거래소 통털어 총 거래금액은 비트맥스가 압도했기 때문에 선물시장1위를 쉽게 내줄것 같지 않았지만 바이낸스가 코인선물시장에 진출한지 거의 1년남짓 만에 판도를 바꾸어놓은 것 같습니다.


여기서 주의할 것은 비밀번호 설정인데 영문 숫자 포함해 총 8글자 이상, 1개의 대문자와 숫자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저 6자리 숫자가 이메일 인증코드가 되는 것입니다. 그 다음은 이메일 소유자가 맞는지 확인하기 위한 계정 인증이 이루어지는데 바이낸스에서 본인이 기입한 이메일로 6자리 인증코드를 보냈을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선물거래하는 자산에 대해서 그 규모를 정확하게 알고 있는 어둠의 세력이 존재한다는 사실만 알고 계시면됩니다. 선물이란 매수하고자 하는 상품에 약간의 계약금을 걸어 더 많은 양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을 뜻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보다 더 큰 코인 자산으로 선물하는 사람이 반대방향으로 선물거래를 하지 않는이상… 현물거래소 1위가 되고 바이낸스는 코인 선물거래 시장에도 진출하더니 비트맥스가 주도하던 선물거래시장에서도 코인선물 시장 1위 거래소가 되었습니다. 2차 보안인증을 해도 되고 안 해도 되지만 이 인증을 안 하게 되면 하루에 2비트 이상 입출금이 불가능합니다. 안 받고 회원가입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이득이지요 혹여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보통 3번문항처럼되면 대부분은 떨어졌으니 더 사거나 올랐으니 풋방향의 선물을 더 구입하게됩니다.



해외선물은 예를 들어 나스닥 선물을 매수 포지션으로 가져간다고 했을 때 미국 나스 당현물 시장이 열리는 시간대가 변동성이 가장 크다. 만약 2천만원 정도 들고 주식한다고 했을 때 이런 분이 선물 1계약 한다면 2000천만원 정도 보증금을 들고 대략 7000 만원까지 빚 땡겨서 주식 한다는 건데 심리적으로 견딜 수 있을까요? 야간선물 겨울왕국을 10번 넘게 봤다고 했을 때 만들어진 패러디이다. 선물 거래다 보니 매수를 하시면 가격이 올라갈 때마다 수익을 얻게 되시고 매도를 하시면 가격이 떨어질 때 마다 수익을 얻게 됩니다. 를 클릭 후 하단 스크롤을 내리면 출금신청이 있는데, 출금신청을 하시면 10분 내로 바이낸스로 리플이 이동을 하게 됩니다. 그럼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보통 코인은 주로 비트코인이나 리플을 이용하는데 리플이 전송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거래소간에 코인을 보낼 때에는 리플을 입출금 합니다. 현물거래도 위험하지만 선물거래는 더욱더 위험하니 선물거래를 하실 때에는 반드시 레버리지를 너무 높게 설정하지 않고 여유 있는 자금으로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세계 1위의 거래량을 기록하고 있는 전 세계 코인 거래소 1위인 바이낸스로 코인 보내는 방법과 그리고 바이낸스 선물 거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비트코인을 비롯해 알트코인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은데요, 그래서 우리나라에도 코인 거래소가 있지만 원하는 코인이 없을 수도 있고 또한 비트코인의 상승과 하락을 예상하여 공매도를 해서 하락에도 수익을 얻을 수 있고 레버리지 거래를 할 수 있는 해외거래소를 찾고 계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요즈음 비트코인의 가격이 점점 올라가고 있고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가상화폐 구매에 참여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앞으로 코인의 전망은 밝아 보이는 것이 제 의견입니다. 비트코인이 사기냐 투자냐 하는 말이 많았지만 사실 지금 모습만 보면 여러 유명인사와 기관도 매입을 하고 있지요 현 시간 기준 비트코인의 시가총액은 세계 8위로 페이스북,테슬라,텐센트를 넘었습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란 장래 일정 시점에 미리 정한 가격으로 매매할 것을 현재 시점에서 약정을 하는 거래 방법으로써 미래의 가치를 사고파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선물거래인데요, 우리나라 거래소에는 지원을 하고 있는 거래소가 없지만 해외 여러 거래소에서는 선물거래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 원자재 가격 상승 등에 따른 해외 상품 및 통화(FX)선물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해외 거래소이지만 한국어를 완벽히 지원하고 있어서 거래방법이 매우 쉽습니다. 대여계좌 업체는 당연히 불법이기 때문에 정부의 감시가 미약하고, 그래서 해외로 잠적하는 '먹튀'를 당하기 쉽습니다. 쉽습니다. 퍼즐을 밀어서 저 빈칸으로 옮겨놓으면 됩니다. 선물은 증거금 조금으로 큰 거래를 할 수가 있기 때문에 레버리지가 매우 높습니다. 때문에 각 증권사는 '미수금 방지' 기능을 제공하여 예수금 범위내에서만 주식 거래를 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Back to posts
This post has no comments - be the first one!

UNDER MAINTENANCE